네이버 카페 의*모 관련사항

공지사항 최근 네이버 “의*모” 카페를 통해 당사에 대한 유언비어가 퍼뜨려지고 있음을 인지하게 되었습니다. 네이버 “의*모” 카페에서는 프론티어코리아는 ‘AS 정책이 안좋다’, ‘공개 조사가 시작될 것이다’, ‘조만간 언론에 제보가 나갈 것이다’라며 추상적인 문장과 단어로 이용자의 구매 판단력에 영향을 끼쳐 당사의 영업이익에 침해를 가하고 있습니다. 해당 게시글과 댓글을 달고 있는 인물은 ㈜프론티어코리아에게 채무를 지고 있는 당사자(오*호)로, 공동구매를 위해 소비자로부터 받은 대금을 ㈜프론티어코리아에 지급하지 않아 법원판결에 의해 채무불이행자로 등재되어 있습니다. 오*호씨가 주관한 공동구매를 통해 의자를 구입한 소비자가 오*호씨의 불완전한 대금처리로 인해 서비스를 온전하게 제공받지 못하자 소비자는 오*호씨에게 항의하였고, 소비자로부터 항의를 받은 오*호씨는 ㈜프론티어코리아에 앙심을 품고 당사에 협박 전화를 걸어옴과 동시에 게시물과 댓글로 영업 방해를 하고 있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고객 여러분께 아래 사항을 확인 시켜 드립니다. 프론티어코리아는 공식딜러로서 Steecase의 AS 정책을 준수하고 있으며, 저희가 AS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아닌 Steecase에 AS를 직접 요청하여 가능여부를 확인 받고 있습니다. 프론티어코리아는 AS를 위한 출장료 등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프론티어코리아는 현재 어떠한 형태의 공개조사는 물론 사업을 영위함에 있어 불이익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당사는 아직까지도 대금을 지급받지 못한 상황입니다. 고객 여러분께서는 해당 사항을 인지하셔서 오해하지 않으시기를 바라며, 공동구매를 통해 구입하셨지만 “의*모” 카페의 운영진이 대금지급을 하지 않아 AS, 배송, 금전손해, 기타 등등의 피해를 보신 업체, 소비자 여러분의 제보와 더불어 당사에 영업적 피해를 준 자료를 수집하여 법적인 절차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의*모” 카페로부터 피해를 입으신 업체와 소비자 분들께서는 당사로 연락하셔서 제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프론티어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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