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A/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제품 A/S 신청을 위해선 Steelcase 본사에 제품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프론티어코리아가 제공하는 서비스 요청서 작성이 필요합니다. 서비스 요청서는 구매자 본인이 직접 공식 카톡 채널 또는 문의전화로 연락주시면, 서비스 요청서 링크를 별도 발송드립니다.

FRONTIER Korea | Steelcase 딜러

logo
LOG IN 로그인
  • PRODUCTS
    • CONTACT
      • NOTICE
        • FAQ
          • BLOG

            FRONTIER Korea | Steelcase 딜러

            logo logo
            • PRODUCTS
              • CONTACT
                • NOTICE
                  • FAQ
                    • BLOG
                      Search 검색
                      Log In 로그인
                      Cart 장바구니

                      FRONTIER Korea | Steelcase 딜러

                      logo logo

                      FRONTIER Korea | Steelcase 딜러

                      logo logo
                      • PRODUCTS
                        • CONTACT
                          • NOTICE
                            • FAQ
                              • BLOG
                                Search 검색
                                Log In 로그인
                                Cart 장바구니

                                FRONTIER Korea | Steelcase 딜러

                                logo logo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플러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사업자정보확인

                                상호: (주) 프론티어코리아 | 대표: 신상욱, 신하영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신상욱 | 전화: 02-515-3931 | 이메일: contact@frontierkorea.co.kr

                                주소: 서울시 성동구 성수일로 99, 서울숲AK밸리 3층 311호 | 사업자등록번호: 211-88-96967 | 통신판매: 2022-서울성동-00736호 | 호스팅제공자: (주)식스샵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