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A/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제품 A/S 신청을 위해선 Steelcase 본사에 제품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프론티어코리아가 제공하는 서비스 요청서 작성이 필요합니다. 서비스 요청서는 구매자 본인이 직접 공식 카톡 채널 또는 문의전화로 연락주시면, 서비스 요청서 링크를 별도 발송드립니다.

FRONTIER Korea | Steelcase 딜러

logo
LOG IN 로그인
  • CHAIR & DESK
    • CONTACT
      • FAQ
        • NOTICE

          FRONTIER Korea | Steelcase 딜러

          logo logo
          • CHAIR & DESK
            • CONTACT
              • FAQ
                • NOTICE
                  Search 검색
                  Log In 로그인
                  Cart 장바구니

                  FRONTIER Korea | Steelcase 딜러

                  logo logo

                  FRONTIER Korea | Steelcase 딜러

                  logo logo
                  • CHAIR & DESK
                    • CONTACT
                      • FAQ
                        • NOTICE
                          Search 검색
                          Log In 로그인
                          Cart 장바구니

                          FRONTIER Korea | Steelcase 딜러

                          logo logo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플러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사업자정보확인

                          상호: (주) 프론티어코리아 | 대표: 신상욱, 신하영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신상욱 | 전화: 02-515-3931 | 이메일: contact@frontierkorea.co.kr

                          주소: 서울시 성동구 성수일로 99, 서울숲AK밸리 3층 301-302호 | 사업자등록번호: 211-88-96967 | 통신판매: 2022-서울성동-00736호 | 호스팅제공자: (주)식스샵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