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Steelcase 제품을 다른 업체 통해서 구매했는데, A/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S 신청은 제품을 구매한 구매처에 문의해야 합니다. ㈜프론티어코리아가 아닌 협력업체 또는 타 딜러사 제품의 경우 당사는 구매자로부터 직접 A/S 신청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 당사 또는 당사의 협력사가 아닌 구매처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거나, 당사의 협력사를 통해 제품을 구매했으나 제품을 구매한 시점에 업체 계약기간이 만기 됐을 경우 A/S 서비스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FRONTIER Korea | Steelcase 딜러

logo
LOG IN 로그인
  • PRODUCTS
    • CONTACT
      • NOTICE
        • FAQ
          • BLOG

            FRONTIER Korea | Steelcase 딜러

            logo logo
            • PRODUCTS
              • CONTACT
                • NOTICE
                  • FAQ
                    • BLOG
                      Search 검색
                      Log In 로그인
                      Cart 장바구니

                      FRONTIER Korea | Steelcase 딜러

                      logo logo

                      FRONTIER Korea | Steelcase 딜러

                      logo logo
                      • PRODUCTS
                        • CONTACT
                          • NOTICE
                            • FAQ
                              • BLOG
                                Search 검색
                                Log In 로그인
                                Cart 장바구니

                                FRONTIER Korea | Steelcase 딜러

                                logo logo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플러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사업자정보확인

                                상호: (주) 프론티어코리아 | 대표: 신상욱, 신하영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신상욱 | 전화: 02-515-3931 | 이메일: contact@frontierkorea.co.kr

                                주소: 서울시 성동구 성수일로 99, 서울숲AK밸리 3층 311호 | 사업자등록번호: 211-88-96967 | 통신판매: 2022-서울성동-00736호 | 호스팅제공자: (주)식스샵

                                floating-button-img